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신매동 섭이네 뭉티기상회 후기

 


오늘은 신매동에 새로 오픈한 섭이네 뭉티기상회 방문!
대구 사람이라면 사랑할 수밖에 없는
당일 도축 생고기와 육회를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.


주문은 인기 메뉴인 반반세트(뭉티기+육회)
선홍빛 뭉티기는 보기만 해도 신선함이 느껴지고,
한 점 집어 특제 양념장에 찍어 먹으니 쫄깃한 식감과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.
육회는 참기름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고,


김에 밥 한 숟갈 올린 뒤 육회와 양념장을 함께 올려 먹으면 그야말로 술도둑!


기본상도 푸짐합니다.
선지와 천엽,
콩나물국,
각종 밑반찬까지 정갈하게 나오고,


조개탕은 시원한 국물 맛이 끝내줍니다.

신매동에서 뭉티기와 육회가 생각난다면 추천합니다.

오드래기도 별미입니다.


📍 신매동 섭이네 뭉티기상회

 

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